[엑스포츠뉴스] '뚱보로 은퇴' 아자르 폭탄선언…"메시 외계인 맞아, 그런데 호날두? 축구 실력은 나보다 아래…
내츄럴나인
24-08-26 11:25
241
1
본문
영국 토크스포츠는 25일(한국시간) "아자르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경기장에서의 기술 면에서 자신보다 '더 나을 게 없다'고 주장하며 폭탄선언을 했다"고 전했다.
토크스포츠에 따르면 아자르는 "개인적으로 나보다 뛰어난 선수는 메시가 유일하다. 난 바르셀로나에서 메시가 뛰는 경기를 보는 걸 좋아했다. 마지막에는 그렇지 못했지만 메시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다. 그에게서 공을 빼앗는 건 불가능하다"라고 인정했다.
하지만 호날두에 대해서는 자신보다 아래라고 주장했다. 아자르는 "호날두가 나보다 더 위대한 선수인 건 맞지만 순수하게 축구적인 관점에서 보면 솔직히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"라고 말했다.
매체는 지난 2021년 아자르와 함께 뛰었던 존 오비 미켈의 발언도 재조명했다. 당시 미켈은 "아자르는 메시, 호날두 바로 다음 레벨이었다. 그만큼 뛰어났지만 그가 원할 때만 가능했다. 아자르는 종종 '내가 그만큼 훌륭해지고 싶어지면 그렇게 될 수 있다'고 말했다"고 말했다. 아자르의 자존감이 얼마나 높은지 알 수 있는 대목이다.
아자르는 미켈에게 "난 메시만큼 뛰어나지는 못하다. 그는 다른 행성에서 온 사람이기 때문이다. 하지만 난 호날두에게는 가까워질 수 있다. 어쩌면 그보다 더 나아질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"고 말했다.
이에 대해 미켈은 "아자르 입에서 나온 말은 이랬다. 하지만 그는 축구에 그렇게 헌신하지 않았다. 훈련도 잘 하지 않았다. 내가 함께 뛴 선수 중에서는 훈련 태도가 최악이었다"고 증언했다.
체중관리도 못한 돼지새끼가 할말은아닌데 ...끝까지 닥치고은퇴나하지;;
댓글목록1
국밥부장관님의 댓글
잘하긴하지 근데 존나 게을러서문제지